
경기호연뉴스 민선기 기자 | 통영시는 오는 30일 저녁 7시 통영리스타트플랫폼 1층 아트홀 통에서 통영리스타트플랫폼 재능기부 프로그램 ‘드림보이스 뮤지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통영리스타트플랫폼 재능기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통영에서 활동하는 김민주 대표와 통영 청소년 뮤지컬 극단 ‘드림보이스(Dreamvoice)’ 단원 6명의 재능 나눔으로 마련됐다.
김민주 대표는 2022년부터 통영시 청소년 대상으로 통영리스타트플랫폼 재능기부 프로그램 '뮤지컬N연기 클래스'의 지도강사로 활동해 왔으며 ‘드림보이스(Dreamvoice)’를 이끌어 왔다.
또한‘드림보이스(Dreamvoice)’단원들은 통영 봉숫골 꽃나들이 축제와 경상남도 청소년 연극제, 통영연극예술축제 등 다양한 지역 축제에 참여했으며, 저명한 뮤지컬 콩쿠르와 청소년 연극제의 수상 이력을 보유하는 등 대외적으로 인정을 받았다.
이번 공연에서는 ‘드림보이스(Dreamvoice)’단원들의 열정 가득한 목소리로 '지킬 앤 하이드', '프랑켄슈타인',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등 유명 뮤지컬 넘버들을 통영시민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관람은 오는 30일 저녁 6시 30분부터 현장 접수를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통영리스타트플랫폼 홈페이지 및 도시재생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통영시 관계자는 “통영리스타트플랫폼에서 뮤지컬 배우의 꿈을 키워온 청소년들이 이번 재능 나눔 공연을 통해 통영시민과 꿈과 희망을 나누고자 한다”며 “통영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